경동나비엔, 8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입력 2017.05.19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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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전문기업인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보일러 산업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우수 콜센터까지 하면 8년 연속 수상에 성공한 셈이다.

경동나비엔 측은 “2010년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8년 연속으로 수상했다”며 “자체 콜센터인 ‘행복나눔센터’가 전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시스템 운영과 친절한 응대, 고객 편의 향상,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 영상지원 서비스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겨울철에 제품 이상이 생기면 큰 불편을 겪게 되는 특성을 고려해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 시스템을 운영하면서 소비자 불편을 크게 해소했다.

경동나비엔 콜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ARS 자동접수 및 모바일 접수 시스템도 개발해, 전문가가 직접 전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보일러 원격제어 기술을 통해 문제 발생 시 고객에게 통보하고 전문가 출장도 지원하는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홍준기 경동나비엔 대표는 "고효율 친환경 기기를 기반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한결 같은 자세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국가대표 보일러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차효진 기자 hjcha@worldy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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