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Nore, 신발과 헤어를 주제로 한 헤어살롱 내 슈즈 갤러리 형태 런칭파티 성료

기사입력 2017.08.28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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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한 슈즈가 아닌 패션디자인과 문화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슈즈 브랜드가 출시된다.

파리와 서울에 사무실을 두고 한국과 세계시장을 동시에 공략하기 위해 오는 10월 말에서 11월 초 밀라노 편집숍에 입점 예정이다.

▲ 런칭행사 내 컨셉룸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El Nore(대표 Kim Mia, http://elnore.world/)가 지난 18일 오후 약 3시간 동안의 신발과 헤어를 주제로 한 합정동 헤어살롱 내 슈즈 갤러리와 전시회 형식의 런칭파티를 개최해 성황리에 끝났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런칭파티는 패션 관계자들과 문학*음악분야의 예술가,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El Nore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1차 상품라인인 파티와 문화 관련주제로 진행됐다. El Nore 슈즈 컬렉션은 비즈니스 정장에서 공식행사, 만찬이나 파티까지 다양한 드레스 코드에 알맞은 구두를 제공하고 있다.

▲ 제품 디스플레이 클로즈업샷

이날 선보인 El Nore의 제품들은 일상생활에서의 보통 여성 신발이 아닌, 다양한 파티의 이브닝 드레스 코드부터 비즈니스룩까지 고려한 디자인과 예술작품이 결합된 제품으로, 다양한 파티나 특별한 날 여성이 자신을 빛낼 수 있는 제품 10여종으로 구성됐다. El Nore 슈즈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샌들에서부터 10㎝가 넘는 힐까지 주요 스타일 열 가지 이상을 취급하고 있다.

El Nore는 독립된 하나의 패션, 문화, 예술창작 플랫폼으로, 여성을 위해 기품 있는 세련된 문화양식을 만들어 내겠다는 소망과 의지로 탄생했다. El Nore의 디자이너 Kim Mia는 15년간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다문화를 체험, 파티문화와 파티매너가 익숙한 여성들이 옷 뿐만이 아니라 악세사리인 신발에 더 집중한다는 것에 착안해 개개인의 캐릭터와 드레스맵시를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디자인의 슈즈 브랜드 El Nore를 출시했다.

El Nore 슈즈는 수십 년 동안 미국과 유럽에 판매되는 여성 가죽구두 제작을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공장에서 고급소재를 사용해 수공예를 통해 제작한다. 안창은 디자인의 깊은 우아함을 간직하면서도 오랫동안 서 있거나 걸었을 때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메모리 폼을 이용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다.

▲ 런칭파티 내 소비자가 상품을 자세히 관찰하고 있다

Kim Mia는 “오는 9월 첫째주에 있을 Sweetspot과의 콜라보 팝업스토어(상암동 DDMC 지하 1F, 9월 4~8일까지 진행)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 처음 인사할 예정이며, 앞으로 여러 아티스트들과 프로젝트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전시회 및 행사를 통한 예술*문화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며, “단순한 슈즈 브랜드가 아닌, 문화를 창조하는 새로운 형태의 슈즈브랜드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El Nore에서는 세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전 MTV Networks Asia-Pacific(MTVN A-P) CFO 출신으로 경영,파이낸스 자문인 Mark Glazier와 Boston Consulting 출신, 유럽 사업개발 전략자문 Sebastien Roffino , 프로젝트 운영 매니저인 Miriam Cividini가 참여하고 있다.

 

El Nore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elnore.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우 기자 webmaster@worldy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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